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시지 보톡스 사각턱 갸름하게 만들고 모공축소

## 피부를 위한 선택으로 2024. 10. 6. 16:00



움직임이 많을수록 해당 부위의 근육이 발달하는데 그 중에서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눈에 띄는 곳이 바로 턱 근육입니다. 음식물을 씹을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턱 근육인 교근은 지속적으로 자극을 받게 되고, 점점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사각턱의 원인은 발달된 뼈만이 아니라, 잦은 근육 사용에 따른 교근 발달이 원인이기도 합니다. 선천적인 뼈의 문제가 아니라면 시지 보톡스의 도움을 받아 턱 근육을 줄일 수 있습니다. 보톡스는 신경전달물질 분비 억제, 근육 움직임 억제를 하는데 도움이 도비니다. 근육으로 통하는 신경 신호를 막아 근육을 움직이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보톨리늄 독소를 저작근인 교근에 주사하면 저작 기능과 연계된 턱근육 및 저작근이 쇠퇴되면서 사각턱을 개선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지 보톡스는 사각턱 외에도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턱 외에도 근육이 뭉치고 큰 곳, 긴장되어 있는 부위에 주사하면 일시적으로 근육을 마비시켜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부피를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근육이 발달된 종아리와 승모근에 적용하면 두꺼워진 부분을 줄일 수 습니다. 종아리 안쪽이나 바깥쪽에 보톡스를 주사하면 큰 근육을 줄일 뿐 아니라 지방분해효과를 주어 울퉁불퉁한 다리나 두꺼운 다리 모양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지 보톡스는 사각턱과 종아리, 승모근 뿐 아니라 눈꺼풀경련, 편두통, 콧볼축소, 주름리프팅, 모공축소, 피부 타이트닝, 다한증 등 다양곳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체온조절이나 노폐물 배출 등의 문제로 필요 이상 땀을 많이 흘리는 다한증도 보톡스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나 손, 얼굴 부위 등 특정한 부위에서 땀이 많이 흐르기 때문에 불편하고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겨드랑이 다한증은 액취증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톡스는 다한증의 원인인 신경 말단의 아세틸콜린 분비를 억제해 땀을 줄입니다. 개인차는 있지만 보통 1회 시술로 약 6개월간 지속되며 유지기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반복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겨울이나 봄 환절기 같이 공기가 건조한 계절엔 피부 역시 건조해집니다. 피부가 건조하게 되면 잔주름이 쉽게 생기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하다. 충분한 보습 관리에도 이미 잔주름이 생겼거나 모공이 늘어진 경우 스킨보톡스를 통해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스킨보톡스는 보톡스에 사용되는 성분인 보툴리늄톡신을 보다 묽게 희석해 소량으로 나눈 뒤 피부 진피층에 촘촘하고 얕게 시술하는 것을 말합니다. 주입된 스킨보톡스가 미세근육의 움직임을 마비시키는 원리로 모공축소에 도움을 주며 근육의 움직임에 의해 생기는 표정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섬유아세포의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데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혈관이 확장되는 것을 방지해 얼굴이 붉어지는 안면홍조까지 개선됩니다.


이렇게 많이 활용되는 시지 보톡스를 이른 나이에 여러부위, 반복시술을 진행하면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항체가 한번 생성이 되면 이후 재시술을 할 때 동일한 용량, 비슷한 주기로 해도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용부위와 함께 용량, 횟수, 시술 주기 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톡스는 피부에 직접 적용되는 시술이며 위와 같은 문제들을 고려해 적용해야 하므로 진행하는 의료진에 따라 만족도와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숙련된 화이트필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경산 화이트필 의원에서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지 보톡스 시술을 진행합니다. 과잉진료 없이 환자분에게 꼭 필요한 시술만 하며 검증된 재료와 방법으로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